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누크를 이용한 3D맵핑 본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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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늘은 누크로 만든 3D 오브젝트에 이미지를 맵핑을 헀다.
원본은 이것.
노드는 이렇게 썼다
아래는 수업시간에 한 노드
보라색
로토페인트 - 프레임을 홀딩한후,
그프레임에 의자부분에만 피가 남아있도록 로토로 아닌부분은 빼주었다.
연두
로토페인트- 액자로 삐져나간 피를 액자가 잘나오는 화면에서 프레임을 홀딩한후
, 로토를 씌우고 (설정 안 건드린상태로) 보라색 가장아래의
그레이드 노드의 멀티플라이를 내려줘서 뺐다.(게인도 됨)
초록
일반적인 스리디 모델링에 맵핑을 해주었다.
셔플 3 - 모든값을 알파로 적용.
로토페인트 2 - 핏자국이 안보여야할 부분 (액자)을 로토로 빼주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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