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ightmoon

3D 컴퍼지팅으로 하늘 , 산, 별똥별 심기 본문

- Movie/[nuke]

3D 컴퍼지팅으로 하늘 , 산, 별똥별 심기

밝은달. 2017. 6. 14. 23:42
728x90
반응형





뭔 과제 글 쓰는게 이렇게 험난한지... 

플래시백오류나서 컴껐다켰다 지웠다 깔았다 별생고생을 다하고 왔다 .

안그래도 블루스크린뜨고 간당 간당한데....



별건아니고 별이 쏟아져내리는 북극의새벽을

 3D 프로젝션을 이용하여 만들어 보았다.





원소스는 스틸이미지로  

 후에 내가 포토샵으로 하늘, 산을 교체해 주었다.







완성영상. 뒤에 모브젝트를 마야로 모델링해서 

프로젝션해주었기때문에 씬을 입체감있게 움직일수 있다.

잘안보이지만 별똥별도 심었다.






사용한 누크 노드.

컬러콜랙션, 클린플레이트 ,

왠만한작업을 포토샙이나 에프터 이팩트, 프리미어로 

작업해서 넘겼기때문에 노드자체는 아주 간단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