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ightmoon

유투브 채널을 만들었다. 본문

- Writing/[일기]

유투브 채널을 만들었다.

밝은달. 2020. 10. 3. 14:30
728x90
반응형

제목 그대로의 소식이다.

유트브 채널을 만들었다.

 

클릭하면 채널로 이동한다

 

아마 블로그 대신의 역할을 하지않을까 싶다.

 

블로그 - 유투브 두개를 연동해서 다 관리하고싶으나,

똑같은 내용의 글과 영상을 만든다는것이

나에게 있어서도 여간 지루한작업이 아닐 수 없어서

 둘중의 하나만 소식을 올릴것같다.

 

아니면 블로그의 글을 쓰고

짧막한 영상은 유트브 채널을 참조한다던가,

반대로 유투브에 영상을 올리고

블로그에 업데이트 소식을 링크로 올린다던가 하면서 연동하게 될것같다.

 

 

주 컨텐츠는, 물 생활과 게임 관련이야기가 주를 이루지 싶다.

내가 이런 멘트를 치게 될줄은 몰랐는데..ㅋㅋㅋ

구독&좋아요 해주면 제작자에게 힘이된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