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ightmoon

[파이널 판타지 XIV] 창천 극만신 클리어 본문

- Game/[파이널판타지XIV]

[파이널 판타지 XIV] 창천 극만신 클리어

밝은달. 2017. 7. 25. 02:56
728x90
반응형


극소피도 전번에 말했다 싶이 클리어했었다.



무기 먹느라(죄다 정가구매) 뺑이도느라 이제는 

그나마 다른 극만신에 비해 기믹에 눈이 들어오는편이지만 

여전히 자주 낙사한다(..)







극세피도 클리어, 사진은 산개 잘못해서 다들 죽어있는 모습이지만

어재쩌째 잘하는 분들에게 업혀가서

 뭐가 어떻게 된건지도 모르게 클리어했다.





극니드도 클리어.

지인분이 초행팟에 딜러가 부족하셨던 모양인지 부르시길래 갔다..

나도 초행이었던건 함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째저쨰 버스 탔다






호에엫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