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ightmoon

[파이널판타지XIV] 전사 아니마 웨폰 2~3단계 공략 밎 완성 본문

- Game/[파이널판타지XIV]

[파이널판타지XIV] 전사 아니마 웨폰 2~3단계 공략 밎 완성

밝은달. 2017. 7. 1. 20:58
728x90
반응형


후후 아니마 웨폰 2~3단계를 어제 끝났다.

원래라면 바로 글쓸생각이었는데 알바때문에 일찍코넨네하러가서..




2단계 아니마 웨폰은 간단하다.





 

- 얼음외투 대빙벽

- 사스타샤 침식 동굴(어려움) 

- 카른의 무너진 사원(어려움) 

- 묵약의 탑 

- 방랑자의 궁전(어려움) 

- 옛 암다포르 성(어려움)

- 어스름 요새 

- 솜 알 

- 용의 둥지 

- 이슈가르드 교황청






요 10개의 던전을 순차적으로 돌면된다.

그리고 여기서 중요한 팁을 주자면.

얼음외투 대빙벽~옛암다포르성(어려움) 까지는

 템랩제한을 풀고 높은 탬랩으로 몬스터를 조져도 되는데,

던전에서 계속 높은 템랩의 무기를 사용하다가(전승,천동템,성전템 등등)


퇴장하기전에만 아니마 웨폰으로 갈아끼우면 퀘스트 완료가 된다


언약자님이랑 퀘스트 완료의 기준이 아무래도 던전 퇴장인거같은데

 그러면 마지막에만 갈아끼면 되지않을까? 

하는생각에 성전무기로 막보까지 때려잡고 

나가기전에 아니마무기로 갈아끼웠는데 완료로 뜨더라 (잔머리 대마왕)














지겹게 던전도는 모습 


여기는 좀 웃겨서 찍어놨다

카른의 사원 하드.

벽에서 돌진하는 좀비들한테 디버프를 얻으면 좀비가 되는 기믹이 있는데

기믹모르고 막하다가 좀비 되서 관에들어갔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언약자님이랑 나랑 계속

 번갈아가면서 좀비화 되었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은 좀비가 된 내 캐릭터의 빵실한 옹도니










글구 뜬금 없지만 

던전돌다가 쉬는 텀에(?) 극소피도 클리어했다


 







나는 에베베하다가 계속죽고

 거의 파티원 분들한테 업혀갔다













어쨌건 던전 10개를 모두 클리어하고 퀘스트로 간 이슈가르드.

별이 이뻐서 찍어두었다.









그리고 다시 이지스라로 가면 

무기속 정령의 목소리를 들었다는 대목이 나오면서

 은근슬쩍 정령의 성별을 선택하게끔 한다. 


고민없이 나는 남자 정령으로 만들었다.

남자 정령이라니 뭔가 언벨런스한 귀여움이 느껴지지않는가..(아무말










그리고 2단계 완성!


금서 무기 외형에 빛나는듯한 이펙트만 추가 되었다







예에아







그리고 곧바로 3단계를 시작했다



여기사는 마법고무, 알라그 상급 경화약 , 신성수 , 알라그 상급 마촉매를 가져오라고 하는데,

이는 모르도나의 구석에 짱박혀있는 npc가 교환해주며

(진짜 짱박혀있다 심지어 다른엔피시도 그런식으로 이야기한다)

각재료를 교환하기위한 또다른 재료들을 얻는 방법이 괴랄하다.


 마법고무 =

  수수께끼의 뼛조각10개 + 아다만 투척도끼NQ 4개

 알라그 상급경화약 =

 수수깨끼의 조가비 10개 + 티타늄 합금 경면판NQ 4개

 신성수 =

 수수께끼의 원석 10개 + 파마의 화살 NQ 4개

 알라그 상급 마촉매 =

 수수께끼의 씨앗 10개 + 왕관 케이크 NQ 4개



수수께끼시리즈는

시학 300개당 1개로   NPC 오리아나(모르도나 X22, Y6)에게서 교환하거나,

금서 300개당 1개로 NPC 사비나 (이딜샤이어 X5, Y5)에게서 교환하서나,

전승 300개당 1개로 NPC 사비나 (이딜샤이어 X5, Y5)에게서 교환하서나,

각각의 야만족 (창천, 신생모두다)에게서 야만족 토큰으로 교환할수 있다

 (아만족의 종류마다 수수께끼 시리즈 1개당 드는 야만족 토큰의 개수가 차이가 있다)


그외에 기동이나, 동맹 휘장

보물지도로 때울 수 있는 방법도 있는데 

자세한 정보는 파판14인벤에서 확인하는것이 좋다.




그리고 나머지 각종 NQ 아이템들은

각 총사령부의  보급 담당관들이 팔고 있다

대강 각종아이템 1개당 군표 5000개를 소모한다.









나는 창천 야만족우호도 끝을 다본 야만족 퀘스트의 노예였기에...

가진 야만족 토큰을 탈탈 털어서 수수께끼시리즈를 모두 채우고

(그러고도 남은 야만족토큰이 보인다..심지어 조가비 하고 뼛조각은 20개씩으로 잘못알아서 10개씩남았다)

총사령부 보급담당관한태서 쌓인 군표로 엔큐 아이템을 채워모두 교환했다.









그렇게 2단계 완료한지 30여분 만에 3단계를 완료 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모두 야만족퀘하세요






크으으으으







뒤에서 봐도 멋있고






앞에서 봐도 크으으으으 전승상의 크으으으 가슴

 (미쳐감)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