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 | 월 | 화 | 수 | 목 | 금 | 토 |
---|---|---|---|---|---|---|
1 | 2 | 3 | 4 |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
Tags
- 볼키탈피
- 암트라 멀티체크6'
- 칼큘러스무름
- 효월 S급 마물 위치
- 슈도볼키탈피
- dreaming way tarot
- 슈도볼키신엽
- 효월 SS급 마물 위치
- 슈도볼키꽃대
- #전용유리병 마리모 세트
- 슈도볼키물러짐
- 칼큘러스물렁물렁함
- 슈도볼키
- 파이널판타지XIV #파판14작패유희 #작패유희 #파이널판타지14작패유릐 #파판14마작
- 슈도볼키쌍두
- 칼큘러스과습
- 5Week_CW
- Set It Off - Why Worry 가사
- 파판14 A급 마물위치
- #세남자바스켓
- 효월 마물
- 파판14마작족보 #파판14작패유희족보
- 코노피튬
- 누크강좌
- Set It Off - Why Worry 번역
- Why Worry 번역
- 암트라 멀티체크 사용법
- 뽀뽀를부르는완두콩
- 대형어 무환수
- Why Worry 가사
Archives
- Today
- Total
brightmoon
마야 라이팅으로 놀이공원 렌더링하기 본문
728x90
반응형
결과물.
모델링은 인테넛 검색을 통해 얻었다.
마야에서 사용한 라이트는 피지컬 선앤스카이.
그리고 비온후의 어두컴컴함을 표현하기위해
안개를 위쪽에 깐후, 투명하게 해주는식으로 처리해주었다.
그외 후반합성은 누크로 진행하였는데,
간단하게 로토로 멀리있는 물체를 블러쳐주었다.
반응형
'- Movie > [maya]' 카테고리의 다른 글
라이팅 기본 & 마야 라이팅 용어 (0) | 2017.09.09 |
---|---|
Maya를 이용한 particle 생성&컨트롤 하기 (0) | 2017.09.08 |
마야 라이팅 - 빛의 산란 효과 만들기 (0) | 2017.05.31 |
마야 - 창으로 들어오는 빛 라이팅 , 멘탈레이 재질 입히기 (0) | 2017.05.25 |
Maya liting(2) (0) | 2017.04.16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