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 | 월 | 화 | 수 | 목 | 금 | 토 |
---|---|---|---|---|---|---|
1 | 2 | 3 | 4 |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
Tags
- 파이널판타지XIV #파판14작패유희 #작패유희 #파이널판타지14작패유릐 #파판14마작
- 뽀뽀를부르는완두콩
- 5Week_CW
- 대형어 무환수
- 효월 S급 마물 위치
- 슈도볼키꽃대
- 코노피튬
- 파판14 A급 마물위치
- Why Worry 번역
- Set It Off - Why Worry 가사
- 파판14마작족보 #파판14작패유희족보
- 슈도볼키쌍두
- #세남자바스켓
- 암트라 멀티체크 사용법
- 효월 SS급 마물 위치
- dreaming way tarot
- 볼키탈피
- 칼큘러스물렁물렁함
- 누크강좌
- 슈도볼키
- 칼큘러스과습
- 슈도볼키탈피
- 암트라 멀티체크6'
- #전용유리병 마리모 세트
- Set It Off - Why Worry 번역
- 슈도볼키물러짐
- 칼큘러스무름
- 효월 마물
- 슈도볼키신엽
- Why Worry 가사
Archives
- Today
- Total
brightmoon
[maya] 영상에 배치할 캐릭터를 패스별로 렌더하기. 본문
728x90
반응형
본수업에대한 내용은 영상으로 대체한다.
본인이 도저히 정리할시간이 나질않아서,,
그렇기 때문에 글은 보호로 돌린다.
렌더 셋팅에 대한 방법.
합성은 이런식으로 진행해주면된다.
패스 합성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아래 드라이브속의 영상을 참고.
또는 파일이름 20180320_112838.mp4 로 영상을 찾아볼것.
현재 외장메모리 위치는
F:\1. study\2018\2018_1semester\Content_Wark4\CW4_2-3week_Assets\class\nuke
라고 되어있음.
반응형
'- Movie > [maya]' 카테고리의 다른 글
[maya] 마야 쉐이더 노드 연결 방법과 유형 (0) | 2018.04.05 |
---|---|
[maya] 아놀드 렌더러로 / 물/유리/범프맵/노말맵/디스플레이스먼트맵/타일러블 텍스쳐/표현하기 (0) | 2018.04.04 |
[maya] 아놀드 렌더러로 유리, 금속, 피부 재질 만들기 (0) | 2018.03.22 |
[maya] UV 정리 및, 텍스쳐 제작 기초 (1) | 2018.03.18 |
왕의 보물이 있는 테이블 렌더링 (0) | 2017.12.19 |
Comments